UPDATE : 2024-04-19 16:17 (금)
거제축산농협, ‘행운의 동전 앞면을 잡아라’ 성금 참여 장애인 단체 기부
거제축산농협, ‘행운의 동전 앞면을 잡아라’ 성금 참여 장애인 단체 기부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5.12 0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은 기부금 500만 원을 지난 4월 26일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 단체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지난 4월 26일 거제축산농협이 추죄한 '행운의 동전 앞면을 잡아라' 참가비와 행운의 동전 앞면 2회 성공시 거제시축산농협에서 지원하는 금액, 그리고 부대행사(투호,링던지기 등)시 비치된 기부함에 모금된 성금 전액이다.

행운의 동전 앞면을 잡아라 행사는 애광원, 실로암, 반야원, 베데스다의집, 거제여성장애인연대, 거제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거제시장애인연맹, 작은예수의집 등 주요 장애인단체 및 사회복지단체에서 온 참가자 421명과 사전 접수된 거제시민 125명, 현장에서 접수한 51명, 총 597명이 참여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로 장애인들에 대한 편견과 선입견을 없애고,평소 도움을 받는데 익숙한 장애인이 오히려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기회를 얻게 됐다.

거제시축산농협 김수용 조합장은 “지역민,특히 장애인과 함께하는 기부행사를 개최해 나눔분위기 조성에 앞장서는 역할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행사를 다각도로 펼칠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