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4 08:55 (수)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거제시민들에게 드리는 글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거제시민들에게 드리는 글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6.12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거제시장후보 변광용 인사 올립니다.

저는 키가 크지도, 잘생기지도, 언변이 능통하지도 않지만, 오직 거제,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오직 한길을 걸으며, 이제 우리시민 여러분들의 현명한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제 구석구석을 돌면서, 저 변광용에게 소중한 한 표를 간절히 호소드리며 선거운동의 마무리 인사를 올렸습니다.

지난 선거운동 기간 시민여러분들게 불편함을 끼쳐드린 것이 아닌지 걱정입니다. 그래도 가시던 길 멈추시고, 차창을 열어 손 흔들어 주시고, 따뜻하게 손잡아 주신 격려와 응원에 힘이 났고 또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문재인 대통령의 고향 거제. 

변광용을 찍어야 국정운영에 힘을 받습니다.

남북정상회담에 이은 북미정상회담의 성공으로 한반도에 평화와 번영의 봄이 오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새로운 번영의 봄날이 이제 이곳 거제에도 와야 합니다.

KTX를 타고 서울을 거쳐 평양과 시베리아, 유럽으로 가는 새로운 세상이 열리고, 남북간 교류협력 증대로 거제의 농수산물이 북으로 교역되며, 포로수용소, 흥남철수기념공원 등 평화의 상징 거제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저 변광용과 함께해 주십시오.

문재인 대통령, 김경수 도지사, 그리고 저 변광용이 조선경제, 거제경제 반드시 살리겠습니다.

조선산업 부활을 위해 중앙정부와 함께 소통하고 일감이 풍족한 거제조선산업이 되며, 해양플랜트 국가산단을 성공적으로 조성해 물류거점도시, 첨단산업도시로 도약해 거제의 100년 먹거리를 마련하겠습니다.

노동자들이 다시 힘찬 발걸음으로 출근하고, 가게마다 희망의 웃음소리가 넘쳐나는 조선시장, 경제시장이 되겠습니다.

천혜의 관광자원을 가진 거제입니다.

문화·역사·예술과 결합하여 스토리와 콘텐츠가 넘쳐나고, 새로운 관광자원을 발굴, 개발하며, 주간과 야간에도 그리고 사계절, 내국인과 외국인 관광객 모두가 즐겨찾는 관광거제시장이 되겠습니다.

거제의 미래, 청년 여러분.
전국에서 손꼽히는 젊음의 도시 거제입니다. 

청년들이 어깨 당당히 펴고, 힘차게 발걸음 내딛을 수 있는 청년일자리 풍성한 거제, 개성있고 새로운 청년문화 창출하는 젊고 힘찬 거제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

존경하는 거제의 여성, 거제의 어머님들!
출산과 육아, 보육과 학원비 등으로 허리띠를 졸라메며 어려운 살림살이를 책임지시는 헌신과 따뜻함에 늘 감사드립니다.

저 변광용, 여성, 어머님들이 살맛나는 거제를 꼭 만들어 내겠습니다.
여성 일자리를 확대하고, 공공산후조리원, 고등학생 전면 무상급식을 시행하며, 통신료를 인하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어렵고 힘든 때에 가족을 부양하고, 지금의 대한민국을 있게 한 어르신들게 다시 한번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올립니다.

권역별 공공목욕탕, 게이트볼 전용구장을 신설하고, 70세이상 어르신 시내버스 요금 무료를 비롯해 노인회관을 신축하는 등 어르신들이 대접받고 마르지 않는 지혜로 거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평안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섬기겠습니다. 

그동안 저 변광용을 지원하기 위해, 집권여당 더불어민주당의 수많은 분들과 시민들께서 지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우원식 전 원내대표는 조선현장을 찾아 조선산업문제와 노동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저 변광용 함께 소통하며 힘을 보탤 것을 말하였고, 안민석 4선 국회의원은 저 변광용이 거제시장에 당선된다면, 거제시 명예국회의원을 맡아 거제시 현안을 국회차원에서도 힘을 보탤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중앙당 정책위 의장은 거제시청을 찾아, 해양플랜트 국가산단의 공영개발 방식을 통한 성공적 조성과 첨단산업센터 유치, 명진터널 조기개통과 연초 송정에서 상문동 구간 국지도 58호선 조기건설 등에 예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또한 김경수 도지사 후보와 함께 KTX고속철도 조기착공 적극지원 등을 비롯해 거제의 숙원사업 예산을 변광용과 함께 챙길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선거를 시작하며 상대후보의 어떤 공격에도 네거티브 없는 정책 선거와 금품살포 없는 깨끗한 선거를 슬로건 삼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 저 변광용을 거제시장으로 선택해 주신다면, 당선과 함께 새로운 거제시대를 모두 함께 열어가겠습니다. 또 농어촌, 섬마을을 비롯해 거제시 구석구석을 찾아 시민들과 소통하며 어려움을 해결하겠습니다.

첫 외부일정으로 거제조선을 살리고, 미래의 관광산업을 위해 청와대와 중앙당을 방문하여 거제시의 어려움을 전하며 거제경제를 살리는데 매진하겠습니다.

거제시 부시장과 국장을 비롯하여, 어려운 경쟁력을 통과하고 발탁된 우리 거제시의 유능한 공무원들이 개인의 능력과 역량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조직개편 해 시민을 위한 거제시 행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과 소통하는 격의 없는 시장, 
현장에서 발로 뛰는 열정적인 시장, 
장애인, 노인, 여성, 아동, 취약계층과 늘 함께 하는 시장, 
거제시민과의 공약 123개를 꼭 지키는 약속시장, 
편안한 리더십을 가진 소주 한잔 하고 싶은 편안한 시장이 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우리 거제는 달려가지 못하고, 항상 그 자리에, 현재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미래를 알고 달려가야 합니다. 시민과 정부와 함께 달려가야 합니다. 

저 변광용을 선택해 주신다면, 미래로 달려가는 거제시민들과 함께 거제의 조선을 되찾고, 거제시민들의 웃음을 되찾고, “미래로의 거제”를 꼭 만들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고향 거제, 집권여당 압승으로 저 변광용에게 힘을 실어 주십시오. 저 변광용이 반드시 새로운 거제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2018. 6.12
더불어민주당 거제시장후보 변광용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