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4:54 (금)
㈜문화큐, ‘취미를 찾아드립니다 – 하비큐레이터’ 프로그램 운영
㈜문화큐, ‘취미를 찾아드립니다 – 하비큐레이터’ 프로그램 운영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7.18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문화가 있는 날’ 생활문화 동호회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 사업 선정

㈜문화큐는 8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2018 ‘문화가 있는 날’ 생활문화 동호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취미를 찾아드립니다 – 하비큐레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사업은 지역문화진흥원에서 주최하고 ㈜문화큐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최근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이 중요해진 요즘 최근 거제조선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취미활동을 접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을 마련하여 자신의 삶의 활력소를 높일 수 있는 취미 활동을 찾게끔 해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대상은 취미활동이 없는 성인 누구나 가능하며 취미활동으로 최근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재활용을 넘는 새활용 ‘업사이클링’, 아트 네온사인 만들기, 감성예술 샌드아트, 수제 맥주 만들기, 이수도에서의 소확생 여행 ‘ 1박 3식’, 우리가 하비큐레이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체험비는 무료(*재료비 개인 부담)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이후 다양한 동호회가 파생될 수 있어 열악한 환경 속에 있는 거제지역 내의 동호회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모집은 26일 목요일까지하며 문의사항은 ㈜문화큐 기획협력팀 055-681-9822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