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7:39 (금)
올 여름을 거제에서 제대로 즐겨라!
올 여름을 거제에서 제대로 즐겨라!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7.18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스포츠와 함께하는 여름축제 '제25회 바다로 세계로' 거제에서 펼쳐져

진정한 태양의 계절, 여름이다. 그 중심에 대한민국 최고의 여름 해양스포츠‘제25회 바다로 세계로’가 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바다로 세계로」행사 준비에 여념이 없다. 지난 13일에는 안전정책실무조정위원회 개최 후 안전관리계획안을 심의하고, 16일에는 행사관계자 대책회의를 열어 안전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에 거제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더 블루 콘서트, 불꽃놀이가 이어진다. 콘서트는 휘성, 한해, 틴탑, EXID, 더 이스트라이트의 열정의 무대와 박상철과 윙크의 신나는 트로트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27일부터는 와현모래숲해변, 구조라해수욕장, 학동흑진주몽돌해변과 지세포항에서 본격적인 축제가 시작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바다로세계로 트레일레이스는 벌써부터 선수들의 불타는 태양과의 한판 승부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시원한 밤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가족 낚시대회도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작년에 이어 비치픗살과 핀수영대회 참가자들은 이미 선수등록을 끝내고 열띤 경쟁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맨손고기잡이와 키즈 슬라이드 등 다양한 체험 행사와 정오의 희망곡 공개방송, 지역 내 재능 있는 청소년들의 연예계 등용문이 될 메이킹 아이돌과 청소년 댄스대회 등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고, 모든 행사는 무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다로 세계로 홈페이지(https://marinefestival.modoo.at/)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