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6:17 (금)
거제교육지원청, '청렴한 거제' 창간호 발행
거제교육지원청, '청렴한 거제' 창간호 발행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7.1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열)은 관내 교육기관의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다양한 청렴소식을 보다 쉽고 빠르게 전하고자 청렴소식지 '청렴한 거제' 창간호를 발행했다.

짝수 월 마다 발간될 청렴소식지 「청렴한 거제」에서는 거제교육지원청 청렴봉사동아리 <청렴나누미>의 활동소식 및 관내 각 급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청렴 문화 활동들을 소개했다.

청렴관련 도서 및 인물소개, 청탁금지법의 위반사례 및 바뀌는 청렴정책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등 다양한 내용으로 소식지를 접하는 모든 사람들이 청렴을 더 재미있게 받아들이고 손쉽게 청렴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내부 공문게시판이나 기관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청렴한 거제' 창간호에서는 이승열 교육장의 청렴다짐 한마디, 상반기 실시 된 청렴동아리 <청렴나누미>의 대금산 환경정화활동 소개하며 기관의 청렴의지를 뽐냈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청렴국가 싱가포르의 청렴정책들을 나누고, 이순신 장군과 오동나무 일화 소개를 통해 위인의 청렴정신을 엿볼 수 있도록 했다.

이승열 교육장은 "청렴소식지의 발행으로 청렴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맑고 푸른 거제바다처럼 청렴하고 신뢰받는 거제교육지원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렴소식지 「청렴한 거제」는 거제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