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4 08:55 (수)
거제청소년수련관, 한국예술종합학교 찾아가는 문화행사 진행
거제청소년수련관, 한국예술종합학교 찾아가는 문화행사 진행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9.03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봉렬)에서 주최하는 2018년 자유학기제 기획행사 찾아가는 문화행사 음악극 “사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찾아가는 문화행사는 음악 연극 전통 무용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문화예술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지역이나 시설에 직접 찾아가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대표적인 공인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거제관내 신현중학교, 지세포중학교, 동부중학교 학생 약300명이 공연 관람에 참여 하였으며 찾아가는 문화행사 음악극 “사람” 은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재밌게 푼 음악극으로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공연이 진행 되었다.

공연에 참가한 신현중학교 담당 선생님은 예술 대학 지원을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공연도 보고 공연예술 직업인과 만남도 가질 수 있어 더욱 값지고 소중한 자유학기제 체험이었으며 퀄리티 높은 음악극을 관람 할 수 있어 청소년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경험이 되었다며 항상 우리 청소년들을 위해 좋은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노력하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 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2018년에도 청소년들의 꿈&끼 발굴을 위한 직업체험 <자유학기제 꿈나래> 운영, 거제대학교 NCS와 함께하는 <진로체험 박람회> 운영, 공연예술인과 함께하는 기획행사등 다양한 유형의 자유학기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