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6:17 (금)
거제시, 2018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 성황리 마쳐
거제시, 2018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 성황리 마쳐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9.13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이․통장 386명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한 2018년 거제시 이·통장 한마음대회가 지난 12일 거제스포츠파크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과 주민의 튼튼한 가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체육행사,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변광용 거제시장,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 도의원, 기관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윤준수 거제시지회장은 대회사에서 “마을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계시는 이‧통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거제시 이·통장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시민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시장은 축사를 통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이·통장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통장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니 이·통장님들도 자부심을 가지고 행정과 주민의 튼튼한 가교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이·통장 전원이 한마음 대회를 기념하여 모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115만8,000원을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기탁하는 시간을 가져 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