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5:58 (목)
창호초 꿈소리 앙상블‘제6회 눈물 젖은 두만강 이시우 음악회’에 초청 받아
창호초 꿈소리 앙상블‘제6회 눈물 젖은 두만강 이시우 음악회’에 초청 받아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10.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호초등학교(교장 박람숙)의 ‘꿈소리 앙상블’은 10월 28일(일)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거제지회에서 주최하는 ‘제6회 눈물 젖은 두만강 이시우 음악회’에 초청 받아 공연하였다.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거제지회에서 주최/주관하고 거제시에서 후원하며 눈물 젖은 두만강의 작곡가인 거제출신 이시우 선생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음악회는 본교 출신 가수 조유정이 진행을 하는 가운데, 행사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꿈소리 앙상블’이 행사에 초청받게 되었다.

제1회 대한민국 학생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에서 금상의 영예와 다양한 초청 공연 등 문화예술교육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꿈소리 앙상블은 초청 공연으로 ‘Colonel Bogey, My way’를 연주하였다. 교육과정 속에서 꾸준히 갈고 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한마음 풍물단원과 함께 ‘눈물 젖은 두만강’ 노래를 부르며 음악회의 의미를 되새겨보았다.

학생들과 함께 참여한 학부모들은 학생 공연과 음악회를 관람하며, “명곡 눈물 젖은 두만강의 작곡가가 거제 출신 이시우 선생이라는 점이 자랑스럽고, 이러한 행사에 본교 학생이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