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6 14:15 (화)
'거제시 새로운 거제 추진위원회'공식 출범
'거제시 새로운 거제 추진위원회'공식 출범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11.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영배, 정성대, 이헌, 이명희 위원장 등 25명 위촉

'거제시 새로운 거제 추진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지난 8일 목요일 11시 30분 거제시청 중회의실에서 거제시 새로운 거제 추진위원회 위원 2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임기 2년의 공식적인 출발을 선언했다.

위촉된 위원들은 아래와 같다.

분과별 위원장으로 시정혁신 위원회에는 지영배, 일자리 위원회에는 정성대, 천만 관광거제 위원회에는 이헌, 삶의 질 개선 위원회에는 정명희로 각 분과별로 호선해 선출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위촉장 수여 후 인사에서 “행정의 혁신, 일자리, 관광, 시민들의 행복한 삶 등 거제의 주요 과제들이 새로운 거제 추진위원회의 4대 분과위원회를 통해 걸러지고, 개선돼 시민들에게 피드백 되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들은 지난 10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사람들로 학계, 주부, 시민사회, 민간기업 등 분야별 전문적인 식견과 경험이 풍부해 위원회의 전문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거제 추진위원회는 지난 9월 운영조례 제정을 통해 위원장과 위원 40명 이내로 구성토록 했다.

당연직 시정혁신담당관, 일자리정책과장, 관광진흥과장, 주민생활과장 4명과 위촉직으로 시정혁신과 5명, 일자리 창출과 7며으 천만관광거제과 6명, 싦의 질 개선과 7명 등 25명으로 구성된다.

민긴위원 임기는 2년으로 시정혁신과 일자리 창출, 관광정책 개발, 삶의 질 개선에 관한 시책을 발굴 심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