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6:17 (금)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CYS-Net 운영보고대회 개최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CYS-Net 운영보고대회 개최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12.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30일(금) 거제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2018년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CYS-Net(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 운영보고대회’를 개최했다.

보고대회는 CYS-Net 운영위원회, 실행위원회, 학교지원단, 1388청소년지원단, 시의원, 청소년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활동성과를 돌아보며 센터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청소년 건전육성 유공자 및 모범청소년 표창, 청소년근로환경향상 UCC공모전 시상, 우수 사업 및 센터 미션 소개, 기탁금 전달, 1388청소년지원단 활동보고, 청소년 공연 순으로 진행 되었다.

청소년 건전육성에 기여한 단체 1개소, 유공자 1명, 모범 청소년 3명에게 표창을 수여하였으며, 청소년의 근로권익 향상을 위해 실시한 UCC공모전 입선작 4팀에게 거제시장 및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장 상을 수여했다.

특히 올해에는 1388청소년 지원단에서 위기청소년 후원을 위해 실시한 “지역사회 더 탄탄마켓”후원금과 거제경찰서 수호천사의 후원금을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박명균 부시장은 “청소년이 마음껏 꿈을 꿀 수 있도록 CYS-Net과 지역사회에서 좋은 환경을 마련해주고 청소년에게 따스한 위로와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용기를 북돋아주었으면 한다. 지금까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묵묵히 애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한번 더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상담․교육, 활동 및 통합 지원, 학교 밖 청소년 자립 지원 등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조력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청소년상담복지센터 639-4981~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