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5:58 (목)
갤러리 거제, '오브제의 시간展_Time of the Object'
갤러리 거제, '오브제의 시간展_Time of the Object'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9.02.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lleryGeoje(대표 정홍연)는 2월 26일(화)부터 2019년 첫 번째 기획초대전 “오브제의 시간展_Time of the Object”을 개최합니다.

초대 작가 여원은, 오브제(Object)라는 미적 표현 매체에 시간과 기억을 담으며 주로 콜라주와 회화 작품을 중심으로 작품 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들은 지난 10여 년 간의 작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입니다. 작품 속 오브제들은 작가가 부여한 의미와 삶을 이야기함으로서, 일상 속 사물들이 본래 가지고 있던 의미를 넘어 창의적으로 탐구될 수 있는 영역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시되는 70여 점의 작품에서 오브제는 잊혀져 가는 감각을 구체화하는 장치로서 이용되었습니다. 화면 속 오브제들은 대부분 일상 생활에서 발견이 가능한 평범한 것들입니다. 그러나 이 사물들이 덧붙여지고 겹쳐지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작가는 우리 곁에서 소모품으로 취급되고 빠르게 배제되는 사물과 인간의 의식에 대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다양한 재료와 기법을 활용한 작품들이 전시되는 이번 ‘오브제의 시간展_Time of the Object’에서, 작가 특유의 구성미와 균형감 있는 조형을 감상하시고, 소통과 순환이라는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번 전시의 오프닝 행사는 2월 26일(화) 오후 7시 갤러리 거제에서 열리며, 참석자 중 예술 퀴즈를 맞추는 분께는 여원 작가의 프린팅 작품 2점이 증정됩니다. 전시 내방객 중 명함 추첨을 통해 프린팅 작품 1점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기획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갤러리 거제 홈페이지 http://www.gallerygeoje.co.kr 참조)

이번 전시는 2019년 3월 31일(일)까지 계속되며, 다음 전시는 해외 작가 레기나 보데(Regina Bode)의 초대전이 5월 중순부터 개최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