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6:17 (금)
거제자원봉사자센터 보수교육 및 푸드뱅크 후원물품 배분
거제자원봉사자센터 보수교육 및 푸드뱅크 후원물품 배분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9.03.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두임)는 봉사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자간의 교류를 활발히 하기위해 자원봉사 보수교육 ‘아로마 향초 만들어 기부하기’을 26일 오후 2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되었다.

이번 보수교육에 자원봉사자 35명이 참여하였고, 풀잎문화센터 고현점에서 아로마 향초 만들기에 필요한 전체 물품을 기부했다.

풀잎문화센터 천연제품 전문강사의 교육에 따라 아로마 향초를 만드는 법을 배워보고, 공간에 어울리는 아로마 향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아로마 향초에 장애인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써보는 뜻깊은 활동을 하였다. 또한 자원봉사자님이 정성을 다해 만든 향초 35개를 실로암에 전달하는 것에 대해 설명하며, 지역의 장애인들에 대해 생각해 보고 진정한 자원봉사가 무엇인지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또 센터가 운영하는 거제시푸드뱅크에서는 경상남도 광역기부식품지원센터 통하여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배추 50망(1망 3포기), 무 50상자(1상자 10개)를 수령하였다. 기부 받은 물품은 거제 관내 무료급식소, 장애인 시설, 노인시설 등 11곳의 사회복지시설에 배분하였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후원해주신 기부처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후원해주신 물품은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의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 다양하고 많은 물품들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