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5:58 (목)
신현중학교 거제 사랑의 집 방문
신현중학교 거제 사랑의 집 방문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9.05.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공연과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배려와 봉사정신 길러

신현중학교(교장 최철현)는 2019년 5월 8일(화)에 거제 사랑의 집을 방문했다. 신현중학교는 거제 사랑의 집과 자매결연을 맺어 매년 어버이날을 맞아 학생회 임원 및 밴드부 학생들과 교직원이 방문하고 있다.

학생회 임원 및 밴드부 학생들, 학부모회, 교직원들이 참여하여 거제 사랑의 집에 학생 및 전교직원의 정성을 담은 성금을 전달하였다.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의 실천으로 학생들은 할아버지, 할머니의 가슴에 카네이션 꽃을 달아 드리고 밴드부에서 준비한 공연을 펼쳤다. 학생들은 어르신께서 평소 즐겨하시는 노래를 불러 드렸다. 함께 춤도 추고, 할머니 할아버지의 건강을 기원하면서 절도 올리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김 모 할머니는 방문을 해준 학생들이 내년에도 찾아줬으면 하는 바람을 표현하며, 학생들에게 덕담을 전했다. 다른 많은 어르신께서도 연신 고마움을 표현하며 학생들의 어깨를 다독였다. 학생들은 뿌듯한 마음으로 인사를 하고 내년에도 찾아뵙겠노라 약속을 하였다. 학부모회 어머니께서는 눈물을 글썽이며 학생들이 많은 것을 느낄 것 같고 본인에게도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고 전했다.

서 모 학생은 마음을 담은 성금 전달과 학생들이 정성껏 준비한 공연 및 카네이션 꽃을 달아드리는 행사를 통해 부모님의 사랑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