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5-23 15:38 (목)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딱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孝 잔치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딱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孝 잔치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9.05.1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감사합니데이(DAY)’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광수)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1층 앞마당에서 2019년 딱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감사합니데이(DAY)’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거제시 지역 내 어르신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에서는 지역주민들의 어버이날 감사 메시지 전달을 시작으로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은빛난타 봉사단의 난타 공연, 직원의 경로헌장 낭독과 대표 어르신의 노인강령 낭독,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아이샘터 유치원 아이들의 어머니은혜 합창과 율동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했다.

2부에는 지역가수 김선빈의 진행으로 초정가수 정인의 감사공연 및 참여자들의 노래자랑이 진행되었으며, 이어서 특별식사와 기념품이 제공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변광용 거제시장, 김한표 국회의원, 허동식 거제시부시장, 옥영문 거제시의회의장, 신금자 거제시의회 부의장, 송오성 경상남도의원, 이인태 거제시의원, 김두호 거제시의원, 이태열 거제시의원, 강병주 거제시의원, 안순자 거제시의원, 고정이 거제시의원, 문상모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 위원장, 거제시희망복지재단 노철현 이사장,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조기태 운영위원장, ㈜무학 박민호 서부영업본부 본부장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이번 행사에는 ㈜무학, 장승포농협, 다이소 거제중곡점, 우섬유통, 나라문구센타, 경남미래엠텍, 대성주방, 유한킴벌리성림상사, 거제시 바르게살기운동 수양동위원회, 가수 김선빈, 거제도 해수온천, 계룡산온천, 거제축산농업협동조합, 몽돌디자인, 정식품신현대리점 후원으로 풍성한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으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수성회, 거제시 바르게살기운동 수양동위원회, 장평동여성자원봉사대, 축협총동창회, 수양동적십자, 개인봉사자들의 도움의 손길이 이어졌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임광수 관장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오늘 하루 즐겁게 즐기는 자리가 되시길 바라며 사회의 버팀목으로 건강하시길 기원드린다. 또한 오늘을 위해 후원을 해주신 후원처들과 자원봉사활동을 하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