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13 15:04 (금)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걸음”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걸음”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9.07.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7월 25일에는 청소년수련관에서 거제시여성장애인연대와 연계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커플 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장애인들에게 정적인 요가 활동에 다소 동적인 활력을 불어넣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였다.

요가 회원 윤선영씨는 “둘이서 같이 하는 커플 요가를 하니까 힘든 동작도 해 볼 수 있고, 짝이랑 ‘괜찮냐’고 이야기도 해 가면서 재밌게 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고 또 했으면 좋겠다”고 하였으며, 장애인연대 김연화 국장은 “올 해로 4년째 수련관 직원들과 커플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할 때마다 회원들이 즐거워하고 재밌어 해서 분기별 1회로 좀 더 자주 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공사 직원 김연희씨는 “4년째 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장애인 동생들과 좀 더 친해 질 수 있었고, 커플 요가는 협동도 중요하지만 서로에 대한 배려가 더 중요함을 배울 수 있었다”고 하였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앞으로도 장애인을 비롯 어려운 청소년, 노인, 여성 등 사회적 약자 및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