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2:49 (금)
“무료”로 즐기는 아름다운 성악 콘서트···<아미치 칸토레스 거제>
“무료”로 즐기는 아름다운 성악 콘서트···<아미치 칸토레스 거제>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9.10.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30일(수)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서 열려

아니, 이토록 아름다운 성악 공연이 “무료”라고? 정상급 성악가들이 10월의 밤을 노래로 수놓는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10월 30일(수)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거제夜! 문화로 놀자!’ 무료 공연으로 성악 그룹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Amici Cantores Geoje)>의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에 공연하는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는 거제 출신 혹은 거제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상급 성악가들이 모여 지역의 음악발전을 위해 구성한 단체로, 유럽과 러시아 무대에서 활동하다가 귀국하여 전국적으로 오페라 연주 및 지휘, 음악 지도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의 공연은 클래식을 비롯하여 우리 귀에 익숙한 뮤지컬, 오페라,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와 개성있는 무대 연출을 통해서, 성악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 공연은 2019년 10월 30일(수)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전석 무료이다. 입장은 당일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이 외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2019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으로 마련되었다.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맞춤형 공연프로그램인 ‘공연산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주관으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을 통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