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6:17 (금)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미션 . 비전 선포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미션 . 비전 선포식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9.12.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미션‘거제시 발전과 행복도시 창조’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20일 공공청사 6층 대회의실에서 전 임직원과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션 .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새로운 중장기 경영미션과 비전에 대한 조직 구성원 간의 공유와 시민들에게 사랑과 감동을 선사하는 공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선포식에서 ‘거제시 발전과 행복도시 창조’를 새로운 미션으로 설정하고, ‘거제의 가치를 높이는 시민행복 파트너’를 비전으로 선포했다.

이번에 선정한 미션과 비전은 조직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는 한편 최상의 서비스 제공과 사회적 가치 창출로 거제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여 시민에게 사랑과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직원들의 의지가 반영됐다.

임직원은 결의문을 통해 ▲전문적 사업운영을 통한 사업성과 창출 ▲청렴 윤리의 실천 ▲긍정적 조직문화 구축 ▲사회적 가치실현을 통한 시민 행복 추구 등을 결의했다.

권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비전의 실현을 위해 기존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 성장산업의 발굴과 육성이라는 발전전략과 함께 지역사회에 대한 공기업의 책임의식 제고”할 것이라 말하고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의 확대를 통해 사회적 가치 발현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윤리경영으로 경영의 투명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겠다”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