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5:58 (목)
김한표 의원, 제5회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의정부문 대상 선정
김한표 의원, 제5회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의정부문 대상 선정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0.01.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표 의원(자유한국당, 경남 거제시)은 『제5회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의정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국가기관 및 연맹 등 공신력 있는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된 ‘공식 소비자 평가 모듈’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하며, 진정성 있는 서비스 활동을 통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은 우수 기관/단체/기업/전문가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시상부문에는 인물, 제품 및 서비스, 인준 등으로 나눠져 있으며, 김한표 의원은 인물(정치인) 분야에서 의정부문 대상에 선정되며 대내외적으로 의정능력과 성실함을 인정받은 것이다

김한표 의원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권리를 보호함과 동시에 국민 삶의 질을 높이려고 노력했던 점이 높이 평가된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정치를 성장시키는 견인차 역할은 물론, 진정성 있는 의정활동으로 국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정당과 정치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창업경영포럼·(사)한국기업평가원·대한미래원에서 주최하고,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등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우수 기업, 인물, 제품, 서비스 등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시상식은 오는 18일(토) 오후 2시 소비자저널협동조합 과천 6차산업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