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6:17 (금)
자유한국당 경남도당 총선준비 기획 회의
자유한국당 경남도당 총선준비 기획 회의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0.01.3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강석진 국회의원(산청함양거창합천))은 2020. 1. 29.(수), 도당 5층 대회의실에서 제21대 총선 승리를 위한 ‘경남도당 총선준비 기획 회의’를 아래와 같이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강석진 도당위원장은 "국회의원후보자 공천신청접수를 30일부터 시작하여 당 공천 작업이 진행될 것이다. 오늘 이 자리는 총선 진행 상황점검 및 토의를 위한 회의다"며 "이번 총선에서 경남이 전략적 요충지이므로 경남의 선거승리를 통해 승리의 바람을 전국으로 확산시켜 자유한국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개인 후보자의 승리도 중요하지만 경남전체 16개 선거구에서 완승 해야한다는 사명감으로 자유한국당을 살리고,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자유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는 여건 마련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부탁드린다"며 "요즘 심각한 우한 폐렴을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공당으로서 책임의식을 가지고 대책TF를 발족하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우리 함께 뜻을 모으고, 지혜를 모아서 경남과 자유한국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오늘 강석진 도당위원장, 홍태용 수석부위원장이 참석하여 윤성미 경남도의원을 우한폐렴대책TF단장으로 임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