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6:17 (금)
서일준, “김한표 의원, 숭고한 결단에 경의”
서일준, “김한표 의원, 숭고한 결단에 경의”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0.03.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발전을 위한 드높은 소명 의식 이어받겠다”

서일준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미래통합당 원내수석부대표인 김한표 의원의 불출마 선언에 “숭고한 결단에 경의를 표한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제21대 총선 거제시 선거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서일준 예비후보는 19일 성명서를 내고, “힘들고 위대한 결단을 내려주신 존경하는 김한표 의원님의 결정에 무거운 책임감을 지며 경의를 표한다”는 뜻을 전했다.

서 예비후보는 이어 “지난 기간 거제발전을 위해 밤낮없이 열정적으로 뛰어주신 김한표 의원님께 거제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면서, “앞으로도 거제의 큰 일꾼, 큰 어르신으로 거제 발전을 위해 힘을 쏟아주실 것을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 성명서 전문이다.

<성 명 서>

김한표 원내수석님의 숭고한 결단에 경의를 표합니다.

 

오늘 미래통합당 원내수석부대표이신 김한표 의원님께서 불출마 선언을 하셨습니다.

먼저 힘들고 위대한 결단을 내려주신 존경하는 김한표 의원님의 결정에 무거운 책임감을 지며 경의를 표합니다.

또 지난 기간 거제발전을 위해 밤낮없이 열정적으로 뛰어주신 김한표 의원님께 거제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앞으로도 거제의 큰 일꾼, 큰 어른으로 거제 발전을 위해 힘을 쏟아주실 것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는 김한표 의원님의 숭고한 뜻을 이어받아 대우조선 불공정 매각 철회, 남부내륙철도 착공,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사곡국가산단 착공, 국지도 58호선, 국도 14호선 등 거제 발전을 위해 반드시 해결이 필요한 현안과 사업을 지혜롭게 추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아가 오늘 말씀하신 대로 진정 거제발전을 위한 사람이 되어 오는 415일 위대하신 거제시민 여러분의 당당한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김한표 국회의원님이 평소 주창하여 오신 필사즉생의 각오로 이번 선거에 임하겠습니다.

거제 발전을 위한 김한표 의원님의 드높은 소명 의식을 이어받아 앞으로 거제의 번영을 위해 이 한 몸 다 바치겠습니다. 존경합니다.

 

2020. 3. 19.

미래통합당 거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일준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