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16:17 (금)
“어느 날, 악마가 찾아왔다” 연극 <메피스토> 무료 상영
“어느 날, 악마가 찾아왔다” 연극 <메피스토> 무료 상영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5.06.0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테 <파우스트>원작, 전미도·정동환 출연

어느 날 악마가 찾아와서 나에게 영혼을 담보로 거래를 제안한다. 괴테의 <파우스트>를 원작으로 전미도·정동환이 출연한 화제의 연극 <메피스토>를 스크린에서 만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6월 22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예술의 전당에서 제작한 우수 공연 영상 <메피스토>를 무료로 상영한다.

중견배우 정동환이 악마에게 영혼을 판 남자를, 연기파 배우 전미도가 파우스트를 파멸로 이끌고 가려는 악마 메피스토로 출연하는 이 연극은 괴테 원작의 정수를 그대로 해석해냈다는 평을 들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전미도의 신들린 연기는 관객들에게 소름을 돋게 할 만큼 악마 메피스토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괴테의 <파우스트>를 읽어 본 사람이라면 다시 한 번 책을 생각하게끔 하고, 원작을 읽어보지 않은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하는 바로 연극 <메피스토>의 이번 상영은 예술의 전당 우수 공연 콘텐츠 영상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상영에서는 실제 공연되었던 서울 예술의 전당 토월극장의 무대를 영상으로 옮겨 배우의 숨소리까지 느낄 수 있을 정도의 현장감을 대형 스크린에 재현한다.

이번 상영은 오는 6월 22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무료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문의 : 680-1000 홈페이지 : http://www.geojeart.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