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5:58 (목)
'섹시심벌' 마를린 먼로의 '7년만의 외출' 무료상영
'섹시심벌' 마를린 먼로의 '7년만의 외출' 무료상영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5.06.09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회관 무료상영 '추억의 영화' 6월편

영원한 ‘섹스심볼’마를린 먼로와 바람을 피운다? 생각만 해도 아찔한 상상이 스크린에서 현실이 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추억의 영화극장’6월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22일에 마를린 먼로 주연의 <7년만의 외출>을 무료 상영한다.

<7년만의 외출>은 결혼한 후 7년이 되면 자연스럽게 바람을 피고 싶다는 설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이다. 이 영화에서는 평소 황당무계한 상상을 자주 하는 남자 주인공이 마를린 먼로로 분한 이웃 금발 미녀와 망상 속에서 바람을 피우다가 아내에게 걸릴까봐 조마조마해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내고 있다.

한편, 지하철 통풍구 위에서 말려올라가는 하얀 치맛자락을 잡으며 야릇한 표정을 짓던 마를린 먼로의 모습으로 유명한<7년만의 외출>은 지금까지도 마를린 먼로의 대표적으로 남아있다. 빌리 와일더가 감독하고 마를린 먼로와 톰 이웰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미국 영화 연구소에서 100대 코미디 영화로 선정되기도 했다.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월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추억의 영화극장’은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전화:055-680-1000/홈페이지:www.geojeart.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