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3:46 (금)
제7회 고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제7회 고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7.11.30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고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춘식)은 지난 29일 거제시 청소년 수련관 대강당에서 ‘제7회 고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지역주민과 주민자치센터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발표회에서는 수강생들이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공연 외에 포크&냅킨아트·서예 작품 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프로그램 발표회는 모듬북의 흥겨운 북소리를 시작으로 노래교실 등 8개 프로그램의 공연 무대를 선보이며 주민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임춘식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프로그램 발표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특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일준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제7회 고현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막을 열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입구에 전시 된 서예교실 작품이 참 인상적이었고 앞으로 더욱더 많은 수강생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활발히 고현동을 위해 활동해 주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현재 고현동 주민자치센터는 14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에도 지역 주민들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