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6 14:15 (화)
서일준 전 거제시 부시장, 자유한국당 입당
서일준 전 거제시 부시장, 자유한국당 입당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2.11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 2시 김한표 국회의원 사무실서 전격 입당
▲ 지난 10일 서일준 부시장이 자유한국당 김한표 국회의원 사무실에 입당 원서를 제출하고, 김한표 의원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일준 전 거제시 부시장(53)이 자유한국당에 전격 입당했다.

지난 2일 거제시청에서 퇴임식을 가진 서 전 부시장은 10일 오후 2시께 자유한국당 김한표 국회의원 사무실을 방문, 직접 입당원서를 작성해 김한표 의원에게 제출했다. 이 자리에는 시·도의원 및 당원과 지지자 등 30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날 김 의원은 입당 환영 인사말에서 “서일준 전 부시장은 고향 거제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청와대 행정관, 경남도 국장, 거제시 부시장 등 지방과 중앙을 두루 거친 유능한 행정가”라며 “당원 여러분이 지난 시간 피땀 흘려 지켜온 자유한국당과 대한민국, 우리 고장 거제시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지난 30년 6개월간의 공직생활을 뒤로하고 오늘 큰 용단을 내렸다”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에 서 전 부시장은 인사말에서 “30년 전 고향 연초면사무소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할 때 아버지께서 넥타이를 매어주셨던 게 기억난다”며 “퇴직 후 본가를 찾았을 때 아버지는 이미 안 계셨지만 오늘 이 자리에서 김한표 의원님을 비롯해 자유한국당을 아끼는 당원들을 만나니 아버지의 빈자리를 채워주시는 것 같아 헤아릴 수 없는 든든함을 느낀다”고 입당 소회를 밝혔다.

한편, 서 전 부시장은 14일 오전 11시 시청브리핑룸에서 시장선거 출마회견을 열 예정이다.

▲ 서일준 부시장이 김한표 의원 사무실에서 자유한국당 입당원서를 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