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7:39 (금)
김성갑 시의원, ‘거제야, 활짝펴라’ 의정보고서 펴내
김성갑 시의원, ‘거제야, 활짝펴라’ 의정보고서 펴내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3.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의회 총무사회위원회 김성갑(더불어민주당) 위원장이 시민들이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의정활동보고서를 판플렛 형식으로 만들었다.

총 8면으로 이뤄진 이번 의정활동보고서는 손바닥 크기보다 조금 큰 판플렛 형식으로 만들어 시민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거제야, 활짝펴라!'라는 제목으로 발간된 이번 의정보고서는 김성갑 의원이 시의회에 입성한 지난 2014년부터 지금까지 펼쳐왔던 의정활동 등을 자세하게 실었다.

김 의원은 '거제시 노사민정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거제시 장난감도서관 운영조례안’,'거제시 노인복지 증진에 관한 조례안', 거제시 장애인가족 지원 조례안' 등을 대표발의하고, 최근 상문동 고합 송전선로 지중화 사업과 상동1초 신설 관련 등을 시정질의와 5분발언을 통해 지역 현안을 두루 다뤄왔다.

김 의원은 그동안 조례발의 13건, 대표결의안 2건, 5분발언 12회, 시정질의 7회 등 거제시의회에서 손꼽히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김 의원은 조선산업에 종사했던 전문가로서 최근 조선업계 불황 타계를 위한 노력과 함께 근로자들의 권익을 위해서도 앞장서 왔다.
 
특히 김 의원은 지난해 여름에는 조선경기 불황으로 거제 지역경기가 위축되자 거제관광 동영상을 송출하는 트럭을 타고 폭염속에서도 전국을 돌며 "올 여름 휴가는 거제로 오세요"라는 캠페인을 벌이며 전국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김 의원은 "나라를 나라답게, 거제를 거제답게 만들기 위해 거제시민이 다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할 때“라며 ”나눔과 소통의 정치, 정의로운 공동체 실현이라는 초심을 잘 지켜왔는지 되돌아 보고 앞으로도 거제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김 의원은 발간된 3만부의 의정보고서를 3월5일 오전부터 출근 근로자들에 나눠 주는 것을 시작으로 고현, 장평, 상문동에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