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5:58 (목)
문화예술회관 ‘찾아가는 현장 예매 서비스’
문화예술회관 ‘찾아가는 현장 예매 서비스’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3.1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에서 편안하게 공연 예매를 하세요"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종철)에서는 지난 ‘김연자 콘서트’에 이어 3월 22일에 개최할 ‘뮤지컬 스타 콘서트’도 찾아가는 현장 예매 서비스를 거제시청 1층 도란도란 북카페에서 상시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2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선보일 최고의 연기와 노래를 하는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펼칠 ‘뮤지컬 스타 콘서트’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하여 전 직원이 발 벗고 나서서 3월 5일(월)부터 3월 9일(금)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지향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직접적으로 현장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감성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직접 ‘찾아가는 현장 예매 서비스’ 도입은 접근성이 좋은 시청 소재지를 중심으로 시청을 방문하는 지역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선택과 집중이 있는 홍보로 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거제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직접 ‘찾아가는 현장 예매 서비스’에서 ‘뮤지컬 스타 콘서트’를 예매한 상문동의 한 관람객은 “시청에 민원업무를 보러 왔다가 공연 티켓을 예매하게 되었어요. 너무 편하고, 직원 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좋네요”라고 느낌을 밝히기도 하는 등 시민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