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4:54 (금)
거제시축구협회장기, 거제공공리그 등 축구대회 줄줄이 열려
거제시축구협회장기, 거제공공리그 등 축구대회 줄줄이 열려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3.2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차게 시작한 2018년이 어느새 축구의 계절 봄을 맞이했다.

4월의 시작과 더불어 거제시축구협회가 주최하는 축구대회가 줄줄이 열릴 예정이다.

먼저 축구협회장기 공공리그 축구대회가 42일 개막경기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대장정의 리그를 시작하게 된다. 이 대회는 거제시청,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경찰서, 거제소방서, 거제우체국, 거베교육청 등 관내를 대표하는 6개 공공기관들이 참여하여 매주 월요일 리그방식으로 진행하는 대회이다. 서로 긴밀한 연대를 필요로 하는 거제지역 사회의 주축이 되는 주요 기관단체 동호인들의 축구 잔치이며 명실상부한 거제 최고의 공공리그 클럽을 가리는 대회이기도 하다.

곧이어 거제시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가 47, 8, 14일 거제스포츠파크를 비롯한 관내 전 경기장에서 펼쳐지게 된다. 이 대회는 관내 우수 동호회 16개 클럽 22개 팀이 청년부, 장년부, 50대부로 나뉘어 친목과 화합의 경연을 펼치게 되며 올 한해를 시작하는 동호인들의 잔치이자 명실상부한 거제 최고의 클럽을 가리는 대회이기도 하다.

그밖에 331일부터 경남협회장기 축구대회가 남해에서 열리며 거제시에선 4개부 5개 팀이 참가한다. 거제시와 전남 구례군 간에 펼쳐지는 영호남 친선교류전이 414, 15일 양일간 구례군에서 펼쳐지며 제57회 경남도민체전이 427일부터 진주에서 열린다.

한편 거제시축구협회는 현재 운영 중인 유소년 축구 클럽을 활성화해 지역사회 축구 저변을 확대하는 계기로 삼고자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 거제 유소년 축구클럽 창단을 추진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재능 있는 유소년과 청소년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을 상시 가동하여 체계적인 축구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