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5:58 (목)
해금강테마박물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진행
해금강테마박물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진행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3.2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5월 마지막 수요일 유현웅 마술사 공연과 마술 체험 진행

 

해금강테마박물관관장(경명자·유천업)은 지난 328일 해금강테마박물관에서 거제 시민들을 대상으로 ‘2018 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프로그램 중 하나인 마술과 함께 하는 환상적인 세계의 공연을 했었다.

‘2018 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사업은 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예술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박물관협회가 주관하는 문화예술교육 사업이다.

마술과 함께 하는 환상적인 세계는 은 3월부터 5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거제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술사 유현웅 씨와 재미있는 마술을 배워보면서 마술사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함께 체험하고 공연하는 프로그램이다.

28일에는 거제 지역민들이 마술사 유현웅씨의 다양하고 신기한 마술 공연을 관람하면서 직접 마술사 유현웅 씨에게 마술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해금강테마박물관 유천업 관장은 “3년 연속 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사업을 통해 마지막 주 수요일, 거제 시민들이 박물관에서 문화예술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한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조수흠 학예사 전화 055-632-0670번이나 해금강테마박물관 홈페이지(http://www.hggmuseum.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