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5:58 (목)
'거제시 우수 농ㆍ수산물 특별전' 진행...롯데백화점 관악점, 잠실점에서
'거제시 우수 농ㆍ수산물 특별전' 진행...롯데백화점 관악점, 잠실점에서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4.17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ㆍ수산물을 대도시에 알리기 위해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관악점, 20일부터 26일까지 잠실점에서 '거제시 농ㆍ수산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거제시(어업진흥과, 농업지원과)가 주최, 11개 업체 54품목을 현장에서 홍보 및 판매를 하고 있다. 

품목별로는 수산물은 명선수산(멸치 등), 대일수산(굴 훈제통조림), 중앙수산(냉동굴), 거제바다영어조합법인(성게맛깔 등), 거제수협(싱싱회 등), 멍게수협(냉동멍게 등), 굴 수협(냉동굴)이 농산물은 알로에팜영농조합법인(알로에제품), 거제농산물수출영농조합법인(유자효차 등), 행복앤거제천년초(천년초겔 등), 둘래야(쌀조청 등) 가 참여중이다.

또한 거제 관광활성화를 위한 거제도 관광 홍보 리플렛 배부, 몽돌이ㆍ몽순이 캐릭터와 기념촬영, 최근 개장한 모노레일 홍보를 위한 스티커를 제작 배부하여 거제 관광 상품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상품은 시식과 판매를 함께 진행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거제도에서 이러한 농ㆍ수산물이 생산되고 있다는 것에 대하여 놀라고 있다. 

거제시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ㆍ수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수도권 및 대도시를 대상으로 홍보 및 판촉행사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