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거제청년회의소, 제3회 현충일 추념 백일장
거제청년회의소, 제3회 현충일 추념 백일장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6.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청년회의소(회장 조준영)는 지난 2일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국가유공자 및 유족, 시민,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현충일 추념 백일장’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공동 개최했다.

백일장 대회는 관내 48개 초등학교 학생, 가족 등 7백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고, 거제교육지원청 지원으로 심사위원 6명의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쳤다.

장원상에는 기성초 3학년 최유담, 국산초 5학년 여수아, 준장원상에는 제산초 1학년 김시온, 상동초 2학년 문경민, 수월초 4학년 서지안, 내곡초 5학년 이지은 학생이 수상했다.

국가를 위해 공헌하고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위훈을 기리기 위한 이날 행사에서 거제청년회의소는 타 백일장대회와 달리 체험활동 부스, 공연(수월중 오케스트라, 독도사랑 플래쉬몹 등)을 준비해 가족 모두 즐길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함께, 거제교육지원청 교육장상을 포함해 38개 이상의 상장, 상금(문화상품권), 수상작품을 액자로 준비해 학생들에게 배부했다.

조준영 회장은 “거제청년회의소는 사회활동을 통해 역량개발 및 자기개발을 이루고 지역사회에 봉사를 하는 단체”라고 소개하며 “매년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