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김태년 민주당 정책위의장 “거제발전 전폭 지원”
김태년 민주당 정책위의장 “거제발전 전폭 지원”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8.06.11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광용 후보와 공동 기자회견…사곡국가산단,명진터널, 송정∼상문 국지도 조기건설 약속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중앙당 정책위의장이 11일 거제를 전격 방문했다. 이날 김 정책위의장은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와 시청 브리핑룸에서 공동으로 기자회견을 갖고 거제지역의 경기회복을 위한 중앙당 차원의 지원책을 발표했다.

김 정책위의장과 변 후보는 기자회견문을 통해 “든든한 지방정부는 더불어민주당만이 만들 수 있다”면서 “힘 있는 집권 여당 후보만이 조선산업을 살리고, 지역경제를 살리며, 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태년 정책위의장은 “해양플랜트 국가산단을 성공시키기 위해 LH의 참여와 첨단연관산업의 유치를 위해 예산지원을 포함해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사업비 전액이 시비로 장기표류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명진터널의 조기개통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리고 "연초면에서 상문동에 이르는 국지도 58호선을 조기에 건설해 KTX 고속철도와 함께 산업과 관광인프라 구축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태년 의원은 “변 후보의 거제 공약이, 빈 공약이 되지 않도록 집권여당이 책임지겠다"며 "민주당 소속 거제시장이 당선돼야 문재인 대통령, 김경수 도지사, 변광용 시장으로 이어지는 완전체가 되고 경남과 거제의 제조업 부흥에 큰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공동 기자회견에는 경남도의원 거제시 제1선거구 김성갑 후보와 제3선거구 옥은숙 후보 및 거제시의원 가 선거구 이태열 후보가 함께 자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