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타악기(핸드팬)연주자 하택후 대표 초청공연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타악기(핸드팬)연주자 하택후 대표 초청공연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2.04.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19일 타악기 연주자 하택후 대표를 초청하여 공연을 진행할 예정 이다.

타악 연주자 하택후 대표는 타악기인 핸드팬을 연주할 예정이며, 본 공연은 19일 당일 2회로 나뉘어 진행할 예정이다. 1회는 13시~13시 30분(30분)까지 거제케이블카 하부정류장(사계

정류장) 1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2회는 15시~16시(60분)까지 상부정류장(윤슬정류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핸드팬 악기는 독특한 생김새와 멜로디를 가진 타악기로써 멜로디와 리듬을 동시에 연주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악기이며, 소리 또한 맑은 물방울처럼 청아한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핸드팬이 만들어 내는 깊은 울림의 신비로운 소리는 명상이나 요가, 힐링을 위한 정서적 인 휴식과 치유를 돕는 테라피 사운드로 탁월하게 활용 되고 있다.

거제 케이블카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힐링되는 시간 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하며 “이번 행사 외에도 노자산의 숲과 함께 케이블카를 즐길수 있 는 자연 친화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개발하는데 힘쓸 것” 이라 밝혔다.

한편 거제 케이블카는 오는 4월 22일까지 거제시민 아동을 대상으로 키즈프리행사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