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떼창 대환영!” 창작 트로트 뮤지컬 <청춘연가>
“떼창 대환영!” 창작 트로트 뮤지컬 <청춘연가>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3.10.0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숙한 트로트 넘버 가득 창작 뮤지컬…10월 28일(토) 거제문화예술회관서

다 함께 트로트 떼창을 즐겨봐! ‘님과 함께’부터 ‘아모르 파티’까지 친숙한 트로트 넘버와 유쾌한 댄스, 그리고 깜짝 이벤트까지 재미와 감동 가득한 창작 뮤지컬 <청춘연가>가 온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10월 28일(토) 오후 3시와 오후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창작 트로트 뮤지컬 <청춘연가>를 공연한다.

뮤지컬 <청춘연가>는 팔순잔치를 앞둔 말산댁의 장례식에 온 삼남매를 화해시키려고 고군분투하는 마을 사람들의 유쾌한 작전과 그 속에 담긴 사람 사는 이야기를 우리에게도 익숙한 트로트 노래들로 버무려 재미있게 풀어낸 창작 뮤지컬이다. 삼남매가 감정의 골을 풀어내고 화해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 그리고 결말에서 기적같은 감동을 선사하는 이번 뮤지컬은 거제문화예술회관이 공동제작에 참여해 더욱 의미있는 작품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미스터 트롯’으로 잘 알려진 가수 신인선과 뮤지컬 ‘웃는 남자’ 등으로 알려진 뮤지컬 배우 김하연, 그리고 뮤지컬 ‘명성황후’ ‘아이다’ 등에서 최고의 무대 흡입력을 선보여온 뮤지컬 배우 박시원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뮤지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뮤지컬 <청춘연가>는 오는 10월 28일(토) 오후 3시와 오후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초·중·고등학생의 경우 티켓가의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거제문화예술회관을 비롯하여 대가야문화누리, 서귀포 예술의 전당, 성주문화예술회관, 함안문화예술회관 등 5개 문예회관이 공동 제작한 이번 창작 뮤지컬 <청춘연가>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거제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