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제43회 8지역 합동봉사다짐대회 성황리 열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제43회 8지역 합동봉사다짐대회 성황리 열려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3.11.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제43회 8지역 합동봉사다짐대회가 7일 오전 10시 거제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교통약자 이동의문제를 해결하고자 사회적협동조합 아라모아에 승합차를 기탁식도 열렸다.  

8지역 라이온스클럽이 주최하고 거제팔경라이온스클럽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더 나눔, 큰 행복’이란 주제로 열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김양근L 총재, 거제팔경L.C 회장 전미주L, 8지역 위원장 김두용L, 회원, 주요 내빈 등이 참석, “실천하는 라이온이 될 것”을 다짐했다. 
 

식전행사에 이어 입장식, 각클럽기와 회장단 입장, 개회선언∙타종, 국민의례, 라이온스윤리강령 낭독, 내∙외빈 소개, 신입회원 입회선서, 기념봉사실적 발표, 기념봉사사업기금 전달,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김양근 총재는 격려사에서 “제43회 8지역 합동봉사다짐대회가 지역소속 전 라이온 가족의 참여 속에 성대하게 개최됨을 4700여 라이온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난날의 봉사업적 위에 또 하나의 금자탑을 쌓을 수 있는 훌륭한 봉사단체의 더 높은 긍지와 자부심으로 지구뿐만 아니라 나아가 한국라이온스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우수지역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미주 거제팔경L.C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행사를 통해 봉사인으로서 걸어온 길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한 번더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8지역 김두용 위원장은 특히 교통약자의 이동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결같은 사랑으로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고 실천하는 봉사인의 정신을 다짐하는 귀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 우리8지역 라이온클럽뿐만 아니라 각 지역의 라이온이 지속적으로 마음이 있는 곳에 희망을 , 그늘진 곳에 빛을 소외된 이웃에게 끝없는 사랑을 변함없이 실천하자며 대회사를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