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불후의 명곡”을 만나다! 팝핀현준&박애리 《겨울 이야기》
“불후의 명곡”을 만나다! 팝핀현준&박애리 《겨울 이야기》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3.11.1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리, 팝핀현준, 남상일…12월 11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힙합과 국악이 “불후의 명곡”을 만들었다! 팝핀현준과 명창 박애리, 남상일이 들려주는 《겨울 이야기》를 기대하라!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오는 12월 11일(월) 오후 7시 30분 박애리&팝핀현준 《겨울 이야기》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국악계의 프리마돈나 ‘박애리’와 댄스지존 ‘팝핀현준’ 부부와 함께 최고의 국악스타 남상일이 출연하여 춘향과 흥부를 테마로 국악과 팝핀 춤사위가 어우러진 풍성한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특히 이번에 출연하는 명창 박애리는 국립창극단의 간판스타이자 드라마 ‘대장금’ OST ‘오나라’로 글로벌 소리꾼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팝핀현준은 비보이 퍼포먼스로 기네스 신기록까지 가진 한국을 대표하는 댄서이다. 박애리와 팝핀현준은 KBS “불후의 명곡”에서 소리꾼과 춤꾼 부부로 출연하며 전 국민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국악계의 히어로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최고의 국악스타 남상일이 특별 출연하여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걸쭉한 판소리 가락을 선보인다.

박애리&팝핀현준 《겨울 이야기》는 오는 12월 11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R석 4만원, S석 3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특히 학생일 경우 50% 할인을 받아 R석 2만원, S석 1만 5천원으로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