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거제시『K-well 브레인로드 시범운영』참가자 모집
거제시『K-well 브레인로드 시범운영』참가자 모집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3.11.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뇌건강 웰니스 관광상품으로 대한민국 대표 웰니스관광도시를 꿈꾸다!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건강 및 항노화에 대한 관심증가와 웰니스중심의 체험관광 트렌드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개발된 웰니스관광상품『K-well 브레인로드』시범운영 참가자를 오는 28일(화)부터 29일(수)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K-well 브레인로드』는 해풍 명상체험, 무지개길 트레킹과 씽잉볼 테라피 & 브레인차, 브레인요가, 맨발걷기 및 아쿠아로빅, 헬리오테라피 등 특화된 뇌발달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의 내면을 들여다보며 자존감을 높이는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이다.

주요 코스는 쌍근어촌체험마을에서 시작하여 무지개길 트레킹 → 저구항(1박) → 명사해수욕장 → 학동흑진주몽돌해변 → 쌍근어촌체험마을이다. 트레킹과 전세버스를 이용하여 이동하게 되며, 중간중간 웰니스 프로그램이 접목된 총 도보 8km, 1박 2일 관광상품이다.

트레킹을 좋아하고, 뇌발달, 스트레스 해소를 원하는 만 20세 이상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이메일(allegater@nate.com)을 통해 선착순 18명을 접수선발하여 오는 2023. 12. 9.(토) ~ 12. 10.(일) 양일간 진행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자 모집 및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한국치유협회와 거제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시 담당자는 “K-well 브레인로드는 거제시 대표 트레킹 코스인 무지개길과 대표 관광지인 학동흑진주몽돌해변을 연계한 웰니스관광상품으로 이번 시범운영을 통해 여행상품으로서의 가능성과 개선점을 파악하고, 이를 고도화하여 웰니스관광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