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신년사> 변광용 예비후보, 오직 민생 오직 거제발전, 거제의 봄 열어 갈 것
<신년사> 변광용 예비후보, 오직 민생 오직 거제발전, 거제의 봄 열어 갈 것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4.01.0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새해가 주는 벅찬 감동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민생 경제와 거제의 위기 속에 더없이 어렵고 힘들었던 지난 한 해였습니다.

정말 가슴 아프게도 불 꺼진 골목 상권은 코로나 때보다 더 힘들고 어렵다며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인구는 지속 줄어들고, 조선소는 인력 수급이 제대로 되지 못해 산업 현장은 아우성입니다.

국민과 국익을 지키지도, 민생 경제를 살리지도, 체감되는 정책과 비전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며 힘과 희망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간다면 더 위험해집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거제시장 재임 동안에 거제 KTX 남부내륙철도와 가덕신공항 건설 확정, 고속도로 거제 연장 정부 계획 반영 확정과 한아세안 국가정원 거제 조성 등 거제 발전의 큰 틀을 바꾸는 획기적 대형 국책 사업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국민을 지키고, 좋은 일자리를 만들며, 먹고사는 문제 해결하고, 우리들 삶과 자녀들의 미래에 힘과 희망이 되는 정치.

국민과 국익이 최우선이고, 민생 경제에 힘과 희망이 되는 정상 국가로의 복귀.

조선과 관광산업, 신성장 산업과 순환형 광역 교통 인프라 완성으로 사람이 다시 몰려드는 활기차고 풍요로운 거제.

시민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이뤄낼 일들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2024년 4월 10일 ‘거제의 봄’을 ‘오직 민생 오직 거제 발전 ’변광용이 시민과 함께 열겠습니다.

언제나 시민 여러분의 곁에서 든든한 힘과 희망으로 늘 함께 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4 갑진년 청용의 기운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며,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024년 1월

국회의원 예비후보, 전. 거제시장 변광용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