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총선] 김범준 예비후보 개혁신당으로 총선 출마
[총선] 김범준 예비후보 개혁신당으로 총선 출마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4.03.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민의힘 국회의원 선거 공천에서 탈락한 김범준 거제정책연국소장이 개혁신당(대표 이준석) 1호 인재로 영입돼 총선에 출마한다. 거제 총선에 새로운 변수가 될 전망이다.

4일 개혁신당은 "김범준 전 부산대 특임교수를 4·10 총선 인재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범준 소장은 1996년 신한국당 공채 1기로 정계에 입문해 새누리당 부대변인, 여의도연구원 정책기획위원, 부산대 특임교수, 거제정책연구소장 등을 지냈다.

김 소장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지난 30여 년간 국민의힘 당직자로 보수 정당의 가치와 정책을 믿고 지지했지만 여러 번의 공천 과정, 정치 현안에 대한 당 지도부와 용산의 대응을 바라보며 기대와 희망을 내려놨다"며 "나는 왜 정치를 하는가에 대한 오랜 고민 끝에 정치의 영역에서 주어진 소명을 가장 잘 이룰 수 있는 정치적 공간이 개혁신당이라 판단하고 믿게 됐다"고 밝혔다. 또 “개혁신당이 수도권 쪽에 몇 분 나가 계시고, PK 지역에서 내가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개인적으로는 경남 거제에서 출마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소장이 개혁신당 후보로 총선에 출마하면 거제시 총선 후보자는 변광용(더불어민주당), 서일준(국민의힘), 김수주(무속속) 후보를 포함해 총 4명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