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회사 밥에 전국 맛집 대표메뉴가... 웰리브, 다양한 특식 이벤트 제공
회사 밥에 전국 맛집 대표메뉴가... 웰리브, 다양한 특식 이벤트 제공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4.03.1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특식 이벤트 제공으로 단체급식 차별화

국내 대형조선소의 단체급식을 위탁 운영 중인 ㈜웰리브(대표이사 최기형)가 다양한 특식 이벤트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웰리브는 최근 향토 지역 맛집 이벤트, 계절맞이 특식 이벤트 등 다양한 특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데, 벌교꼬막비빔밥, 병천순대국밥, 한우육회비빔냉면 등 전국 각지의 맛집 메뉴와 새싹삼 닭장각 백숙, 청양초 어묵김밥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특식 메뉴가 대표적이다.

대량을 조리하여 제공하는 단체급식의 특성 상, 획일화된 메뉴가 제공되기 쉬운데, 1일 4만식 이상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단체급식 사업장에 다양한 특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웰리브는 유명 맛집의 맛을 재현하기 위한 지속적인 레시피 개발과 제철 계절 메뉴 제공을 위한 식재료 수급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찾아가는 맛집 메뉴가 중식에 제공되어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웰리브의 급식운영부 관계자는 "노동강도가 높은 조선소 특성 상, 메뉴 구성과 급식 품질에 관심이 높은 점을 감안하여 짧은 식사시간에 잠시나마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특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웰리브는 오랜 단체급식 운영 경험과 국내 굴지의 단체급식 및 식자재 공급 대기업과의 협업체계를 통해 서비스역량강화와 안정적 공급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최근 다양한 업종의 급식사업장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