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문화예술회관, '마술피리' '작은음악회' 연속 무료공연
문화예술회관, '마술피리' '작은음악회' 연속 무료공연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5.07.23 0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2시, 7시30분···예술회관 대극장, 소극장에서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무료 공연을 펼친다. 밤의 여왕이 부르는 아리아로 유명한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오페라·뮤지컬 곡으로 꾸며진 <작은 음악회>가 29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릴레이로 이어진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29일(수)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청소년과 함께하는 오페라여행 <마술피리>와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수요일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오후 2시에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마술피리>는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가 작곡한 오페라로, 파미노 왕자가 귀여운 새장수 파파게노와 함께 아름다운 공주를 구하러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청소년과 함께하는 오페라 여행’으로 꾸며진 이번 공연에는 오페라는 물론이고 연극과 뮤지컬의 요소들을 스토리에 넣어서 청소년들과 오페라에 대해서 잘 모르는 일반인도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다.

오후 7시 30분에는 소극장에서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수요일 <작은 음악회>가 시민을 기다린다. 폴 포츠가 불러 잘 알려진 ‘공주는 잠 못 이루고’를 비롯하여, 오페라와 뮤지컬은 물론이고 감미로운 칸쵸네와 국악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성악으로 감상할 수 있다.

청소년과 함께하는 오페라여행 <마술피리>와 문화가 있는 수요일 <작은 음악회> 관람은 무료이며 따로 예매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