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연초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가져
연초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가져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6.10.0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연초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가 지난달 28일 연초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다. 발표회에는 200여 명의 주민과 내·외빈이 참석했다. 

1부 행사로 손상원 연초면 주민자치위원장의 개회사와 옥상종 연초면장의 축사에 이어 면정과 주민자치발전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와 표창장이 수여됐다. 

원정석(50), 옥치형(68) 주민자치위원이 각각 국회의원 표창과 거제시장 표창을 받았고 김재원 주민자치위 고문(삼성치과 원장)이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손상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열악한 연초면의 주민자치센터 환경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이 매년 조금씩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주민들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줄 것”을 호소했다.

옥상종 연초면장은 “현재의 취미활동 중심의 프로그램을 지역복리와 연계된 프로그램으로 확대·계발해 더욱 더 많은 주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부는 연초면 주민자치센터의 프로그램 발표회로 으아리밴드, 풍물, 밸리댄스, 웰빙댄스 등 4개 프로그램의 회원들이 그간 열심히 익힌 실력을 관객들에게 마음껏 펼쳐 보였다. 열정적으로 선보인 공연에 관객들은 큰 박수와 환호로 답하며 격려했다.

3부에서는 초청된 지역가수들이 관객들의 흥을 돋우며 열광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연초면 주민자치센터는 현재 여섯 개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에 적합하도록 여가선용의 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