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거제시축산농협, 유통센터 개점 1주년 '한마음 대축제' 개최
거제시축산농협, 유통센터 개점 1주년 '한마음 대축제' 개최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6.10.2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이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상동동) 개점 1주년과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대축제’가 성황리에 끝났다.

21일 유통센터 특설무대에서 열린 행사에는 조합원을 비롯한 거제시민 2500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뤘다.

한마음 대축제 행사는 매년 치러지고 있으며 이날 행사는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개점 1주년 기념 뿐만 아니라 하나로마트 패션아울렛 리뉴얼 오픈까지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5시 내빈 입장을 시작으로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 미스어스차이나(중국의 미스코리아)의 조합홍보대사 위촉식, 김수용 조합장의 개회사와 농협중앙회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오후6시 I-net 성인가요 콘서트 녹화방송으로 이어졌다.

강진, 금잔디. 강민주, 성진우, 김해연, 그리고 가요계 '영원한 오빠'인 가수 남진 등 유명 성인 가수들의 출연으로 행사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찼으며 경품 추첨과 다양한 공연으로 함성이 넘쳐났다.

김수용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은 우리 조합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가 개점 1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날로 전 조합원님과 임직원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며 "47년을 넘는 역사를 바탕으로 모두가 행복한 동행을 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하나되어 우리 조합을 더 한층 발전시키는 시발점으로 삼자“고 말했다.

김 조합장은 이어 “거제시축산농협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 거제 최고 랜드마크 거제농수산물조합유통센터가 되어 조합원님에게는 자부심을, 거제시민에게는 결코 없어서는 안될 사회적 기업이 되어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