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고현 중곡동 3개 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기탁
고현 중곡동 3개 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기탁
  • 김용운 대표기자
  • 승인 2016.10.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영)은 지난 14일 고현 중곡동 장미공원에서 그림동화 어린이집(원장 천영인)·앙팡 어린이집(원장 이순옥)·정다운 어린이집(원장 이경미)으로부터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전달된 후원금은 3개 어린이집이 이날 공동으로 진행한 ‘나눔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모금된 금액은 지역 내 장애 아동과 독거노인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매년 이같은 행사를 해오고 있는 3개 어린이집 원장들은 한 달 전부터 바자회 소식을 학부모들에게 알리고,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기부받아 행사를 준비했다. 100% 대나무 속살로만 여러가지 제품을 생산하는 '소금쟁이' 대표가 물티슈도 기부했다.

옷, 신발, 장난감, 그릇, 양말, 책 등 준비된 물품들은 1000원~3000원 가격대로 판매가 이뤄졌다. 어묵꼬지와 떡볶기 등 먹거리도 준비돼 초등학생부터 공원에 바람을 쐬러 나온 노인들까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천영인 그림동화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을 직접 실천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물건 기부부터 바자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학부모님과 관심가져 주신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영 관장은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행사진행과 후원금을 전달해 주신 원장님들과 선생님, 아이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