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9 08:58 (월)
거제시복지관, ‘사랑의 물김치 나눔’ 행사 진행
거제시복지관, ‘사랑의 물김치 나눔’ 행사 진행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7.06.27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상영)은 지난 22일 삼성중공업(주)(사장 박대영)과 함께하는 ‘2017 사랑의 물김치 나눔’행사로 복지관에서 참사람봉사단의 협조로 진행하여 관내에 소재한 지역아동센터 10곳과 소외계층 가정 75세대에 여름철 제철음식인 열무물김치를 전달했다.

올해로 5년째 이어오고 있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입맛이 떨어진 지역 주민들이 물김치에 대한 높은 욕구를 지원하고, 더운 여름철 신선한 물김치로 영양의 불균형을 해소하고자 실시되었다.

삼성중공업에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기탁사업으로 진행 된 이번 행사는 소외계층과 지역 아동들의 여름철 건강 및 생활지원을 위해 실시되었으며, 소외계층 75세대에 물김치 각 12kg과 거제지역 지역아동센터 10곳에 24kg씩 총 1,140kg 물김치와 라면 75박스가 함께 지원되었다.

특히 이번 물김치 나눔 행사는 거제지역의 불경기 속에서도 어려운 지역주민에게 삼성중공업의 변함없는 나눔의 손길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삼성중공업 참사랑봉사단(단장 박혜숙) 30여명이 재료의 전처리 및 김치 담그기 등 행사 전반에 걸친 봉사활동에 참여하였고, 지역의 소외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당일 담근 물김치를 전달하기도 했다.

물김치를 전달받은 한 독거노인은 “여름마다 입맛이 없는데 이렇게 잊지 않고 물김치를 가져다 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