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동부면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동부면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17.12.09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동부면사무소 마당에서 동부면 관내 기관단체가 합동으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사랑의 감장담그기’ 행사는 동부면사랑회(회장 원용인) 주관으로 그 간 직접 가꾸고 수확한 배추 1,500여 포기를 6일 배추 절이기와 7일 배추 씻기, 양념 만들기에 이어 8일 김장담그기에 이르기 까지 동남부농협, 주민자치위원회, 번영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의용소방대, 여성의용소방대, 주부민방위기동대의 회원 60여명이 참여해 힘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는 거제시청 5급 이상 공무원 부인들의 모임 인 거제시청 동백봉사회(회장 박세정) 회원들이 동참하여 일손을 도와 그 의미를 더했으며, 김치는 정성껏 포장해 이장들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20개 경로당에 전달됐다.

원용인 동부면 사랑회장은 “추운날씨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생각하며 배추씨 뿌리기부터 김장담그기까지 정성껏 준비했다”며, “오늘 준비한 김치가 지역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제채윤 동부면장은 “해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는 유관 단체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는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